본문 바로가기
IN JAPAN_여행

송별회. 사요나라.

by 영삼 2011. 4. 4.


라이브 공연 때, 약속했던 송별회.
3월 30일. 저녁 10시. 타라후쿠.
잊지못할 송별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오쿠, 카즈, 사쿠짱.



유녜진 ㅋㅋㅋ 둘이 어울려 ㅋㅋㅋ



즉석 공연도 보여준 멋진 사쿠짱.


다들 술먹고 제정신이 아니라,,,
사진이 요렇게 다 흔들렸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나마 잘나온 사진인데...



카즈.
하나단의 보컬로 이미 메이저데뷔를 한 친구다.
좀 있으면, 전국투어를 떠나는 친구. ㅜㅜㅜ
전국투어를 보기로 약속했었지만, 난 한국을 가야하는 몸이라..... 아~쉬워라.




토란지스타 사쿠짱.
뒤늦게 사쿠짱의 라이브를 보게되어서 너무 다행이다.
한국의 1호 팬이 될 것임을 약속합니다.
꼭 한국에서 데뷔하는 날이 오길!



완전 연인같아 ㅎㅎ
유녜진 아기같아



카즈의 익살스런 표정은
날 너무 웃게만든다.  역시 코믹밴드답다.



에이짱이 [하나단]의 히트곡, 부메랑을 틀어주었다.
다같이 ~



갑자기 안마붐이 ㅎㅎ



아 맞다. 지금 내가 입고 있는 티는 아이럽하치오지.
I ♥ 八王子



잘있어 카즈!


잘있어 사쿠~


한국에 오면,
다같이 한국 여행을 떠나기로 약속했다.
너무너무 아쉬웠던 밤.
또 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