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KOREA_여행

이모의 조카선물_직접그리는 팝아트 체험_in 인사동

by 영삼 2017. 8. 28.


친구 주연이가 직접 조카 얼굴을 그려주는 도전을 했다 ㅋ
학창시절 늘 미술은 [ 가 ] 였다며 ㅋㅋ
자신없어했다.

하지만!! 정말 똥손도 가능하다해서 ㅋ 인사동 어글리프로젝트에서 도전시작~!



진짜 못그린다고 오만 걱정 호들갑을 떨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더니
옴마나


ㅋㅋㅋㅋㅋ 의외로 너무 잘했다고 혼자서 신난 주연이


이제 스케치 끝났으니 색칠할 차례 ㅋㅋ
또 호들갑 시작 ㅠ 어휴 ㅋㅋ


너무 집중해서 내가 사진을 좀 찍어줬다 ㅋ


청순미 뿜는 샷 찍어쥼 ㅋ

그리고 드뎌 완성!!
본인이 100프로 그렸다는 사실에 엄청 뿌듯해한 주연이



재욱이는 초록색을 조아하고 재윤이는 파랑색을 조아해서 옷색도 주연이 이모가 센스있게 칠해줌!

그리고, 아이들에게 주머니 하나씩 선물한다고 이것도 만들었다 ㅋ


캔버스 복주머니 만들기는 개당 5천원!


에코백은 15000원!

이모가 더 좋아하는 거 같았음 ㅋ
완귀 완귀 ㅋ